교회소식

19-10-17 08:58

19년 10월 6일 주일교회소식

동부교회
조회 수 554 댓글 0
?

단축키

Prev이전 문서

Next다음 문서

+ - Up Down 목록

* 목사님 소식

목사님께서는 태풍 미탁이 지나가는 목요일 캠프장에 가셔서 태풍 피해를 확인하고 오셨습니다. 길이 부분 손실

되었고 지난번 수리한 못 뚝이 또 터졌습니다. 인력으로 할 수 있는 일은 5() 오전 남선 교회 형제들과
손을 보았고 나머지는 장비(포크레인)가 투입 되어야 가능한 일 만 남았습니다.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 장례식이 있었습니다. 이창민 집사, 이길애 자매 부친이 지난 930일 소천 되셔서 목사님께서 성도들과

조문하고 장례 예배를 인도 하셨습니다. 슬픔을 당한 유족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.

* 환영 합니다. -바슬러 선교사님 내외분이 미국에서 치료를 받고 지난 화요일 저녁에 귀국 하셨습니다.

* 신학교 소식 -금주 화요일은 목사님 신학교 강의와 교무회의가 있습니다.

* 백만명 구령 소지난주 11명의 영혼이 구령되었습니다. 현재 237명의 영혼이 구령되었습니다.

* 남선교회 소식

-5() 남선교회에서는 캠프장에 피해 복구를 위해 함께 갔다 왔습니다. 즐거운 교제시간이였습니다.

-예배 마친 후 남선교회 월례회가 있습니다. 오후예배는 남선교회 헌신예배로 드려집니다.

* 여선교회 소식 -금주 여선교회 성경공부는 10() 10301층 친교실에서 있습니다.

* 청년부 소식

-청년부 성경공부는 매주 토요일 오후 530분에 있습니다. 주일 예배 마친 후 교회 청소가 있습니다.

-독일에 유학 갔던 이혜빈 자매가 지난 2() 귀국 하였습니다.

* 유년부 소식 매주 토요일 2시에 2층 실내체육관에서 유년부 체육활동과 모임이 있습니다. 

TAG •
  • ,

   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
Designed by sketchbooks.co.kr / sketchbook5 board skin

나눔글꼴 설치 안내


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.

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
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.

설치 취소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

Sketchbook5, 스케치북5